Hey, Bo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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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Q. 아르바이트 생들도 쉽게 할 수 있나요?

    헤이밥의 메뉴는 스크린골프장에 최적화된 초간단 레시피로 개발되었으며 대부분 원팩으로 개발되어 별도의 준비과정 없이 바로 조리 가능합니다.
    라면 조리 수준으로 누구나 쉽게 헤이밥 메뉴를 조리하실 수 있습니다.

  • Q. 냉동식품인데 맛이 있을까요?

    헤이밥의 메뉴는 40년 경력의 F&B 전문가 그룹의 자문을 받아 개발한 메뉴들과 이미 시장에서 검증된 맛과 품질의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부 메뉴는 외식 브랜드에서도 사용하는 동일 식자재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만일 모르고 드시면 냉동식품이라고 느껴지지 않을 정도의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 Q. 식자재 유통기한과 배송은 어떻게 이뤄지나요?

    대부분의 식자재는 소비기한 6~12개월로 판매 소진까지 보관에 어려움이 없습니다.
    식자재 배송은 대기업 냉동 식품 물류 시스템을 통해 익일 차량 직배송합니다. 최소 주문 금액은 10만원입니다.

  • Q. 주방공간이 작은데도 가능할까요?

    헤이밥의 주방장비와 설비는 공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하도록 모듈화 설계되어 있습니다. 최소 2평 이상의 공간이면 충분하며,
    방문 컨설팅시 조리동선과 적재 편의성을 고려한 최적의 주방시스템을 제안드리고 있습니다.

  • Q. 음식점 인허가는 어떻게 하나요?

    주류 판매시 일반음식점, 주류 미판매시 휴게음식점 영업 신고를 관할 구청을 통해 하셔야 합니다.
    도입 상담시 건물 용도 및 인허가 가능 여부를 자세히 안내드립니다.

  • Q. 조리장비와 설비는 직접 구매해도 되나요?

    냉동고, 오븐, 조리도구 등 기존에 갖고 계신 제품을 사용하시거나, 직접 구매하셔도 됩니다.
    다만 헤이밥은 안전과 품질이 검증된 제품을 제조사와 직/간접 계약하였기 때문에 헤이밥을 통하시면 시중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십니다.

  • Q. 가맹비나 로열티가 있나요?

    헤이밥은 가맹비, 로열티, 물류이행보증금이 없습니다. 또한 중도해지시 위약금은 원칙상 없으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태블릿 PC나 주방장비의 금액 할인을 받으신 경우 할인 금액에 대한 소정의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Q. 리모델링을 해야 하나요?

    헤이밥은 기존 매장의 공간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최소한의 조리공간만 있다면 도입 가능하기 때문에 별도의 리모델링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 Q. 판매가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본사에서 제안드리는 권장 판매가를 참고하시되, 매장별로 다르게 설정 가능합니다.
    헤이밥 매니저 페이지에서 판매가를 자유롭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Q. 신메뉴 업데이트는 자주 이뤄지나요?

    헤이밥은 현장의 피드백을 적극 수렴하여 F&B R&D 전문가 그룹과 지속적인 신 메뉴 연구 개발을 합니다.
    신메뉴 업데이트시 카카오톡 헤이밥 채널을 통해 공지하고 있으며, 온라인 레시피도 자동 업데이트 됩니다.

  • Q. 판매 수익률은 어떻게 되나요?

    다른 외식업과 마찬가지로 헤이밥 역시 고 마진의 주력 메뉴와 중간 마진의 구색 메뉴를 적절히 구성하여 수익률을 맞춥니다.
    헤이밥의 평균 마진율은 57.1%이며, 최고 86.5%로 업계 최고 마진율을 자랑합니다.

  • Q. 교육은 어떻게 이뤄지나요?

    최초 도입시 전담 SV가 하루 동안 위생 관리, 주문 시스템 운용, 주방 장비 운용, 메뉴 레시피 교육을 진행합니다.
    QR 코드를 통해 확인 가능한 레시피 사이트는 항상 최신화 되어 있어 근무자 변경시에도 부담이 없으며, 필요시 재교육을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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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문의 1670-1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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