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Bob!

Hey, Bob!

스크린골프장에
최적화된 헤이밥 솔루션

스크린골프장 이용 고객의 시선, 행동패턴을 고려한 주문 시스템.
스크린골프장 매장 환경에 최적화된 조리시스템 모듈.
모든 것이 스크린골프장의 매출 극대화에 맞춰져 있습니다.

  1. 주문율 상승의 비법, 테이블 오더 왜 헤이오더여야 할까요?

    주문시스템

    1
    고객 경험 기반 오더시스템, 헤이오더
    • 주문시스템 이미지

      최소 터치, 빠른 주문

      쉬운 주문을 위해 단 두 번의 터치로 메뉴를 주문합니다.
      단계가 적을 수록 주문율이 올라갑니다.
      단 두 번의 터치로 주문완료

      최소 터치, 빠른 주문

    • 주문시스템 이미지

      지속적인 주문 유도 환경

      주문을 지속적으로 유도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여
      주문율 상승을 위해 자체적으로 오더시스템 개발/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체 오더 시스템 개발/운영

      지속적인 주문 유도 환경

    • 주문시스템 이미지

      수기 주문

      Digital Barrier free.
      테이블 오더가 익숙하지 않은 고객님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 오더가 익숙하지 않아도

      수기 주문

    • 주문시스템 이미지

      점주용 주문/매출 관리

      대표님들을 위한 주문/매출 관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한눈에 빠르고 쉽게 매장 운영을 가능하게 합니다.
      한눈에 쉽고 빠르게

      점주용 주문/매출 관리

    2
    설치 위치가 좌우하는 주문율 테이블에 상시 노출되어 높은 주문율을 유도합니다.
    벽에 설치된 화면이 아무리 커도 보이지 않으면, 고객은 인지하지 못합니다.
    • 같은 지역 내 키오스크 대비 테이블 오더 방식 매장
      주문시스템 이미지
    • 게임 중 고객의 시선 범위
      게임 중 시선 범위
      주문시스템 이미지
      A(테이블 오더) 시선 범위 안에 있어 화면이 작아도 쉽게 인지
      B(키오스크) 시선이 범위 밖에 있어 화면이 커도 인지 어려움
    • 주문을 위해 이동하는 거리
      주문을 이동 거리
      주문시스템 이미지
      A(테이블 오더) 손만 뻗으면 닿는 거리, 주문율 높음
      B(키오스크) 자리에서 일어나 벽까지 걸어가서 메뉴 확인
    3
    매장의 격을 올리는 거치대 거치대 하나가 공간을 바꿉니다.
    이탈리아 디자이너의 영감을 담은 아름다움을 더하세요.
    • 주문시스템 이미지
    • 주문시스템 이미지
    4
    지속적인 관리와 신속한 오류 해결 서비스 전국 5개 직영지사 보유로 전국 어디에서나
    신속한 AS 케어가 가능합니다.
    • 주문시스템 이미지
      1. 인천 경기북부 지사
      2. 서울 경기남부 지사
      3. 대전 충청 지사
      4. 대구 경북 강원 지사
      5. 부산 경남 지사
      6. 호남 제주 지사
  2. 조리시스템

    요식업 경험이 없어도 OK! 쉽고 빠르다 맛의 퀄리티까지 잡은 헤이키친
    • 조리시스템 이미지

      One-pack

      뜯고 담아서 끓이면 끝.
      누구나 쉐프가 되도록 가장 쉽게 포장했습니다.
      뜯고 담아서 끓이면 끝

      One-pack

    • 조리시스템 이미지

      키친 모듈 컨설팅

      2평이면 충분합니다. 모든 조리 장비와 설비는
      스크린골프장에 최적화 설계되었습니다.
      2평이면 충분합니다!

      키친 모듈 컨설팅

    • 조리시스템 이미지

      초간편 레시피

      모든 메뉴는 5~10분 이내에 조리가능합니다.
      아무런 경험이 없어도 쉐프가 될 수 있습니다!
      5-10분 이내 조리 완료

      초간편 레시피

  3. 관리시스템

    대표님께 제약과 부담은 NO! 가맹 계약이 아닌 상생 파트너십
    • 관리시스템 이미지

      전문 SV 방문 관리

      매출 부진시 전문 SV가 방문하여 문제점을 파악하고 함께 해결책을 찾습니다.
      또한 매출 상승 노하우를 공유하여 매출 극대화를 돕습니다.
      매출 극대화를 위한

      전문 SV 방문 관리

    • 관리시스템 이미지

      키친 모듈 컨설팅

      2평이면 충분합니다. 모든 조리 장비와 설비는
      스크린골프장에 최적화 설계되었습니다.
      상권 분석을 통한

      키친 모듈 컨설팅

    • 관리시스템 이미지

      시상/포상을 통한 동기부여

      정기적으로 우수 제휴점에 대한 포상과 근무자를 위한
      다양한 시상과 장학금 수여 기회를 제공합니다.
      정기적인 우수 제휴점에게

      시상/포상을 통한 동기부여

    • 관리시스템 이미지

      제휴점 홍보 지원

      배너, 포스터 등 홍보 키트 및 카카오VX 대회 지원 등
      스크린골프장의 품격을 높이기 위해 아낌없이 지원합니다.
      차원이 다른 골프장의 품격

      제휴점 홍보 지원

편하게 문의하실 수 있도록 언제나 무료! 헤이밥 도입 신청 및 상담
  • 헤이밥은 어떻게 알게 되셨나요?

헤이밥(이하 ‘회사’라 한다)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 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지침을 수립, 공개합니다.


제 1조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 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 이용 방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처리 시 법정대리인의 동의 여부 확인, 각종 고지․통지, 고충 처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물품 배송, 서비스 제공, 계약서 및 청구서 발송, 콘텐츠 제공, 맞춤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연령인증, 요금 결제 및 정산, 채권추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3. 고충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 결과 통보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제 2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 이용 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 이용 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 사업자/단체 홈페이지 탈퇴 시까지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 시까지 1)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 조사 등이 진행 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 조사 종료 시까지
2)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채권 및 채무관계 잔존 시에는 해당 채권, 채무 관계 정산 시까지


제 3조(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 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⑤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제 4조(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1. 서비스 제공
필수항목 : 이름, 연락처, 이메일주소

2. 인터넷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 개인정보 항목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IP주소, 쿠키, MAC주소, 서비스 이용기록, 방문기록, 불량 이용기록 등


제 5조(개인정보의 파기)

①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 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 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 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파기 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로우레밸포멧(Low Level Format)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제 6조(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 및 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 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 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3.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제 7조(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②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컴퓨터 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가. 쿠키의 사용 목적: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나.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다.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 8조(개인정보 보호책임자)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 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조현기

직책 : 경영기획본부장

연락처 : 1670-1308, help@mealyon.com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 경영기획팀

담당자 : 조현기

연락처 : 1670-1308, help@mealyon.com

② 정보주체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 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 9조(개인정보 열람청구)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부서명 : 경영기획본부

담당자 : 조현기

직책 : 본부장

연락처 :TEL. 1670.1308,

EMAIL. hank@mealyon.com

FAX. 070.4736.0986


제 10조(권익침해 구제 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 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58324) 전남 나주시 진흥길 9(빛가람동 301-2) 3층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 www.kopico.go.kr

- 전화 : (국번없이) 1833-6972

- 주소 : (03171)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4층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3 (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182 (http://cyberbureau.police.go.kr)


제11조(개인정보 처리방침 시행 및 변경)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23. 10. 1부터 적용됩니다.

top

전화문의 1670-1308

도입비용 1,560만원 전액 무상 지원받기